뉴스룸

YG PLUS-케이스티파이, 블랙핑크 에디션 컬렉션 런칭

YG PLUS, 케이스티파이

 

 

 

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(CASETiFY)가 블랙핑크(BLACKPINK: 지수, 제니, 로제, 리사)와 협업해 디자인한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.

 

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개개인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커스텀 옵션이 제공되며 ‘블링크(블랙핑크 팬덤)’는 공식 출시 전, 우선권 링크를 수신하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의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.

 

글로벌 팝 아이콘으로 자리한 블랙핑크와 케이스티파이가 협업하는 첫 컬렉션으로, 케이스티파이는 블랙핑크 팬들을 위해 “개성”과 “취향”을 상징하는 블랙핑크와 같이 색다른 방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인다. 또 ‘붐바야 (Boombayah), ‘Kill This Love,’ ‘How You Like That,’ 등과 같이 대중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곡들과 가사를 생동감 있는 컬러와 트렌디한 프린트로 표현했으며 약 3m 높이에서도 충격을 흡수하는 소재로 제작된 케이스티파이의 최고 인기 제품인 ‘임팩트 케이스’ 시리즈(아이폰 및 갤럭시 모델)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.

 

또한 블링크는 각자의 최애 멤버 싸인이 들어간 마치 콘서트 티켓을 연상하게 하는 한정판 티켓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다. 더 나아가, 커스텀 옵션이 제공되는 ‘인 유어 에리어 케이스(In Your Area Case)’는 자신만의 블랙핑크 월드투어 올 액세스(All-access) 입장권을 가지고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, ‘포토부스 케이스 (Photobooth Case)’는 팬들이 소장하고 있는 블랙핑크 콘서트 사진으로 장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.

 

케이스티파이의 CEO 이자 공동 창립자인 웨슬리 응(Wesley Ng)은 “블랙핑크 팬덤과 케이스티파이 커뮤니티 모두 각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가치관을 공유하고 있어 블랙핑크와의 첫 협업 컬렉션은 그 의미가 매우 깊다”며 “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블랙핑크 팬들이 일상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액세서리를 어떠한 새로운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팬심을 표현할지 기대된다” 고 전했다. 

 

이 밖에도 다양한 스티커 아트웍과 블랙핑크 로고로 표현한 에어팟, 에어팟 프로, 애플 워치 밴드, 맥세이프 지갑, 무선 충전기, 애플 에어태그 케이스, 그립 스탠드, 아이패드 케이스, 슬링 백, 닌텐도 스위치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.  

 

 

한편 오는 12월 21일부터 홍콩 센트럴 랜드마크에서는 다양한 컬렉션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.

 

목록보기